신령묘 하드 4스테이지

th13 신령묘/Hard 2015. 2. 1. 14:43


한쪽 끝에서 다른 끝으로 이동하며 호밍으로 잡습니다. 파워가 낮으면 살짝 힘들 수도 있습니다.


한쪽 끝에서 있다가 그쪽에서 나오는 자코들을 다 잡고 반대쪽을 잡아주세요.


마찬가지입니다.


위의 순서대로 녹색 신령을 주는 자코가 나오는데 늦게 잡으면 뒤의 자코가 안 나올 수도 있습니다.

빨리 잡아야 해요.


번갈아 가면서 중형자코들이 나오는데 탄이 쌓이면 힘듭니다. 위치를 기억해서 최대한 빨리 잡읍시다. 

중보 나오기 직전부터 녹색,적색 신령을 주는 자코가 나오는데 적색 신령자코는 중보가 나오기 전까지 반드시 다 잡습니다. 


중보 세이가는 중앙에 있다가 좌우로 움직이는데 그 반대편으로 이동하고 피합니다. 

어려울 수도 있으니 봄을 쳐도 좋습니다. 하지만 트랜스는 쓰면 안됩니다.



邪符「グーフンイエグイ」 사부「고혼야귀」


처음에 상단에 올라가서 유도합니다.


그리고 세이가가 연결된 촉탄을 쏘려 할 때 아래로 내려와 길을 따라 피합니다.

유도탄이 내려오게 되는데 상단에 오래 머물렀다면 한번에 아래끝까지 내려오진 않을 것입니다. 

위의 그림처럼 피해주세요.


그렇게 버티다가 10초 이내가 되면 트랜스를 켜고 스펠 끝나기 전에 격파합니다.


양쪽에서 자코러쉬가 오는데 총 3번 있습니다. 중앙에서 대부분 잡아주세요. 3번째 러쉬는 피하기 힘들 수 있으니 봄을 쳐도 좋습니다.


양쪽에서 신령자코가 나오는데 처음엔 녹색이고 나중엔 적색입니다. 

녹색신령 자코를 죽이고 트랜스를 켭니다. 


여기선 트랜스를 늦게 켰습니다. 트랜스를 켜고 녹색,적색 신령을 전부 먹습니다.


놀랍게도 3면에서 나온 요시카가 또 나오는데 쿠나이탄을 뿌리며 돌아다닙니다. 

세이가가 쏘는 알약탄은 조준성을 갖고 있으니 살살 피합니다. 그러다가 쿠나이탄이 내려올 쯤 뚫습니다.

어려우면 역시 봄을 칩니다.


入魔「ゾウフォルゥモォ」 입마 「주화입마 


최대한 요시카를 치지 않으며 아래에 있는 에너미 표시를 보며 세이가만 딜합니다. 

요시카가 맞을 것 같으면 샷 키를 뗍니다.


요시카가 죽으면 세이가가 잠시 공격을 멈추고 중보에서 썼던 통상과 여러 탄을 쏘는데 피하기 힘듭니다. 

체력이 얼마 안 남았으면 요시카를 죽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요시카가 아까보다 내려와서 쿠나이탄을 뿌립니다. 아까와 피하는 법은 비슷하나 요시카가 내려와 있다는 점을 이용해서 쿠나이탄 외부에서 피할 수도 있습니다. 위험하면 봄을 칩니다.



通霊「トンリン芳香」 통령 「통령 요시카」


세이가는 나이프탄을 쏘고 요시카는 레이저와 유도탄을 쏩니다. 풀파워라면 중앙에서 요시카만 칩니다.


요시카가 죽으면 세이가가 공격을 멈추고 요시카를 살리러 오는데 여기서는 요시카가 부활하고도 페널티가 없습니다. 요시카를 살리러 왔을 때 최대한 세이가를 칩니다. 3번 정도 하면 격파할 수 있으나 3번째에서 상당히 요시카가 내려와 있기 때문에 피하기 힘들 수도 있습니다. 봄을 쳐도 좋습니다.

 

요시카는 역시 쿠나이탄을 뿌리고 세이가는 이번에 조준성 나이프를 던집니다. 

요시카와 반대위치로 이동하며 나이프들을 쉽게 피할 수 있도록 합니다. 꼬이면 봄을 쳐도 좋습니다.  



道符「タオ胎動」 도부「도의 태동」


양쪽의 빨간 타원에서 유도탄을 유도하고 중앙에 돌아와 딜합니다. 

레이저에 맞을 수도 있으니 너무 올라가진 맙시다. 



'th13 신령묘 > Ha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령묘 하드 5스테이지  (0) 2015.02.06
신령묘 하드 3스테이지  (1) 2015.01.01
신령묘 하드 2스테이지  (1) 2014.12.28
신령묘 하드 1스테이지  (1) 2014.12.28